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해치지 않아' 리뷰 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asd5710 (70)in TripleA • 6 years ago ㅎㅎㅎ 어제 보셔서 생상하게 기억나시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