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해치지 않아' 리뷰 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yann03 (77)in TripleA • 6 years ago 웹툰은 색감이 동화책처럼 이쁘고 좋았는데 영화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웹툰은 못봐서 웹툰이 궁금하네요
웹툰이 느낌이 정말 좋아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