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제시장 풍경

부산국제시장에서 사진을 좀 더 많이 찍고 싶었으나 그러기가 어려웠다.

국제시장으로 들어가기전 주차장 앞에 있는 건물사진을 찍었다.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모양이다.

국제시장 1.jpg

사람들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요즘은 함부로 사람찍으면 큰일이 난다. 그래서 사람을 빼고 거리 사진을 찍었다.
사람이 오가는 거리는 우리의 일상을 상징한다.
우리가 누리는 일상은 매우 연약한 구조를 하고 있다.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일상은 조그마한 충격에도 크게 변한다.
아마 이 국제시장의 거리도 얼마있지 않아 많은 변화를 겪을 것이다.
국제시장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 했다.

국제시장 2.jpg

국제시장3.jpg

우리가 국제시장을 찾은 때가 일요일이었다. 시장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았다. 아마도 코로나도 어느정도 작용했을 것이다.
도로가는 오토바이가 어지러이 서 있었다.

국제시장 4.jpg

재래시장은 원래 복잡해야 하는 법이다. 일요일에 이정도라면 평일에는 많이 복잡할 것이다.

국제시장5.jpg

뒷골목으로 들어갔다. 뒷골목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았다.
뒷골목 풍경을 많이 찍고 싶었으나 그러지 못했다. 또 다시 가야될지 모를 일이다.

국제시장6.jpg

Sort:  

국제시장 풍경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가 국제시장이군요 잘 구경했습니다

네 구경할 만 합니다.

국제 시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씨앗호떡이 유명한데 호떡 드셨는지요^^

밀면먹으려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it is very beautiful trave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