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바보로 보지 마라.

in AVLE 국내 및 국제정치4 years ago (edited)

90년대 문민화 이후 권력을 장악한 세력들은 일정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 정권말기에 부패가 드러나는것이다. 그것은 정권을 장악하고 나서 어마어마하게 해먹었다는 것이다. 이제까지 대통령과 그 주변인물만 단죄를 했다. 그런 단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권력형 부정부패가 멈추지 않고 일어나는 것은 권력을 잡은 후 해먹은 수 많은 자들은 그대로 살아 남았기 때문이 아닌가 추론하게 된다.

왜 그런 것일까?

권력말기에 가면 권부주변에서 부정부패가 핵심쟁점이 되면서 대통령과 그 일가가 처벌을 받게 된다. 전직 대통령은 모든 부정부패를 책임지고 처벌을 받는다. 정권에 빌붙어서 해처먹던 수많은 자들은 그대로 건재한다. 그리고 다음에 정권을 잡아서 또 해처먹을 궁리를 한다.

그런 패턴이 문재인 정권에도 그대로 이어질 것 같다. 문재인 정권은 촛불혁명으로 탄생했건만 오히려 과거에 비해 부정부패가 더 심한 것 같다.

문재인 정권의 진짜 문제는 부정부패가 심한 것 보다 그것을 은폐하기 위한 수단과 방법이 악랄하고 치졸하다는 것이다.

추미애가 법무장관에 취임에서 제일 먼저 없애 버린것이 남부지검의 증권범죄수사단이었다. 라임과 옵티머스 사건을 보면서 왜 그런지 짐작하게 되었다. 문재인 권력에 참여한 광범위한 사람들이 모두 관여되어 있기 때문으로 밖에 해석할 수 없는 증좌들이 여기저기서 드러나고 있다.

그러고 보면 조국과 추미애 그리고 이낙연과 이재명에 이르기까지 모두 라임과 옵티머스에 관여되어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 물론 문재인과 그 일가도 예외는 아닐 것이다. 윗대가리들이 검찰을 무력화시키기 위해 광분하고 있을 정도면 더불어민주당은 당직자까지 포함해서 거의 모두 썩어 문드러졌다고 보아도 틀림이 없을 것이다. 그들은 더불어서 함께 해먹는 거대한 범죄조직이라고 보아도 무방할 것 같다.

과거와 다른 점이라면 이들은 자신들의 잘못이 드러나도 순순히 인정하고 처벌을 받지 않고 끝까지 저항하면서 대한민국의 기본을 훼손하려 한다는 것이다. 심지어 군부독재시절에도 자신들의 잘못을 은폐하기위해 검찰조직을 이토록 무력화시키지 못했다. 아마 지금 같았으면 박종철 사건도 없었을 것이다. 그러고 보면 5공화국이 지금의 문재인 정권보다 훨씬 양심적이었던 것 같다.

문재인이 검찰의 수사에 협조하라고 할때, 이미 앞으로 어떻게 이런 위기를 극복할 것인가에 대한 그림이 그려졌다고 생각했다. 아니나 다르랴. 라임의 김봉현이 야당의원과 검사들에게 뇌물을 주었다고 주장했다. 웃긴 일이다. 원래 로비는 힘있는 자에게 하는 법이다. 힘없는 야당의원에게 로비를 할 정도면 힘있는 야당의원이나 청와대에는 그것보다 100배는 더 많이 뇌물을 살포했을 것이다.

김봉현의 주장을 받아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국회의원이 야당을 수사하고 주장했다. 잘 짜여진 공작의 냄새를 풍긴다. 이들은 국민들을 바보로 아는가 보다. 뇌물 받아먹은 것보다 사람을 바보로 아는것이 더 기분나쁠 정도다.

항상 이렇게 했다. 이들은. 울산시장부정선거문제가 붉어지고 기소장에 문재인도 문제가 있다고 기재되자 악착같이 검찰을 무력화시켜 공수처 법을 만들었다. 신라젠, 라임, 옵티머스 사태가 붉어지자 남부지검의 증권범죄수사단을 해체시켰다. 재판와중에 라임 옵티머스가 청와대와 여권실세에게 뇌물을 바쳤다는 것이 밝혀지자, 야당의원과 검사가 뇌물을 받아먹었다고 폭로한다. 너무나 똑 같은 방법을 반복한다.

한번이면 속지만 여러번 반복되면 속지 않는다.

한국사회에서 이제 보수냐 진보냐는 무의미하다. 우리사회는 급격하게 우경화되었다. 심지어 정의당도 보수정당화 되어버린 느낌이다. 한때 진보의 대표라고 자임했던 민노총도 정규직 노동자들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한 기득권 세력이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보수와 진보를 논하는 것은 우스운 일이다.

앞으로 정치는 공정과 정의를 화두로 삼아야 할 것이다. <국민의힘>이나 <더불어민주당>이나 부정부패하고 썩은 것은 모두 한가지다. 이들을 타도하고 몰라내지 않으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 썩은 곳에서는 아무것도 자랄 수 없기 때문이다.

Sort:  

[US$44.10](▼33%)[KIRKLAND Signature][12개 세트 / 6개세트] 커클랜드 미녹시딜 5% 남성 탈모 예방 트리트먼트 특가 빠른 당일배송

WWW.QOO10.COM

Это было долго. Я снова здесь.😘 Буду рад, если вы подпишетесь и вам понравится. Спасибо.

믿었기 때문에 실망이 더 크네요. ㅠㅠ

야당 담당검사도 있다고 주장하니 특검가서 명명백백 밝혀야합니다.

글 끝까지 정독하게 되네요

그래서 공수처가 필요합니다.

나라의 앞날이 너무 걱정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64.52
ETH 2593.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