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 24년7월17일 수

in Unboxing 오늘의 택배11 days ago

4년가까이 사용하던 그 비싼 에어팟프로1세대가 사망해 버렸습니다.
가격생각하면 10년은 버텨줬어야 했던 놈이죠.

에어팟프로의 장점이 노이즈캔슬링 기능인데 노캔 기능 들어가면 가격이 확 올라갑니다.

제품명 : Baseus Bowie M2s ANC
구입가 : US$ 21.52

가격이 대충 2만9천원인데 노캔기능이 있습니다. ㄷㄷㄷ
후기가 그리 많지 않지만 노캔기능 하나만 보고 구매해도 된다는 글들이 있어 모험하는 셈 치고 질렀습니다.

제품 마감이 생각외로 훌륭합니다. 가볍고 깔끔합니다.
무선충전까지 바란다면 너무한거겠죠. ㅎㅎ
귀 착용감도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오호~ 기대 이상이네요.

노캔기능 대박이네요. 이가격에? 이정도 노캔이라고? 놀랍습니다.
음질은 딱 가격대만큼인가? 했는데 이퀄 만져주고 듣다보니 나쁘지 않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이네요. 자~ 다들 지르세요~ 강추드립니다.

올해 지른것중에 샤오미헤어드라이어 다음으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지 싶습니다. 이어폰은 비싼거 샀다 고장나면 답 없네요. 적당한 가성비 제품으로 편하게 맘껏 사용하는게 낫습니다.

그나저나 알트들은 오를까말까 하다 반응도 없네요.
이제 슬슬 올라라 스팀아 넌 오백원부터 넘어가자니까!!!

202407170540

Sort:  

오호... 노캔을 경험 안해봐서 궁금하네요

 10 days ago 

노캔은 에어팟프로 3분의2정도 성능 발휘합니다. 가격생각하면 완전 놀랍습니다~
음질은 처음에 별로인가 싶었는데 이틀정도 사용해 보니 좋은지 나쁜지 이제는 모르겠습니다.

쇼핑의 신... 👏👏👏

 10 days ago 

실패하는것도 많아서 모험의 신 입니다. ㅎㅎㅎ

노캔기능이 필요하나요?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10 days ago 

주변 소음이 차단되어 고요함속에 음악소리만 들려서 진짜 좋습니다. 걸어다닐땐 위험해서 저는 주로 출퇴근 버스안에서 착용합니다.

베이스어스 제품들도 가성비로는 거의 탑이지요 ㅎㅎ
애플 제품은 비쌀수록 더 잘 팔리는 아이러니한 ^^
비트가 빠지면 알트들은 폭락 !
비트가 오르면 알트들은 잠수 ! 흠 ;;ㅠ.ㅠ.

 10 days ago 

진짜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3년만 써도 본전은 빼고도 남을거 같습니다.
알트들은 내년봄에 달릴거 같은데....진짜 달려줬음 좋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