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 24년10월21일 월

in Unboxing 오늘의 택배5 days ago

제품명 : 언더아머 남성용 UA 버서지 러닝화
구입가 : 38,760원

하루 2만보 정도 걸으면 신발 수명이 1년쯤 되는거 같습니다.
낡은 신발은 버리고 새로 구입했는데 요즘은 8천보 정도 걷고 있으니 수명이 2년 조금 넘을거 같아요.

동일한 가격대 푸마 신발에 비해 조금 무겁지만 착화감은 더 좋습니다. 러닝화고 5키로 정도 달리기에 좋을거 같아 보입니다. 달리는 사람에 따라 그이상도 가능할거 같습니다.

뭐든 새거는 늘 좋습니다.
202410210540

Sort:  

생활화로 신어도 좋아보입니다

 4 days ago 

가끔 회사 출퇴근, 운동용, 마실용 그냥 전천후로 사용할거 같습니다~

운동 보다는 데일리로 참 좋아보이네요
통기성도 좋아보이고
저는 토캡 저렇게 되어있는거 안좋아하거든요.
어떤건 잘 떨어지더라고요

 4 days ago 

운동장에서 공 몇번차면 그냥 찢어져 버릴만한 토캡 디자인이긴 합니다. ㅎㅎ

색상도 매우 아름답네요

 4 days ago 

어떤 바지에도 잘 어울릴만 무난무난한 색상인거 같습니다~

색상도 괜찮구 디자인도 가격대비굿같습니다~

 4 days ago 

가격이 가장 괜찮은거 같아요~

아~ 밟아 주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days ago 

에이~ 언제쩍 새신발 신고식이에요 ㅎㅎㅎ
한동안 살살 모셔가며 신어야죠 ㅋㅋ

ㅋㅋㅋ 옛날 사람이라...

예전에 많이 뛸때는 런닝화 2달도 제대로 못가더군요. ㅠㅠ

 4 days ago 

새런닝화 2달만에 소진이면....한달에 1천키로이상은 달리셨다는 얘기인데 대단하시네요.
저는 아주 예전에 마라톤 대회 앞두고 하루 10키로씩 두달 연속으로 달린적이 몇번 있긴한데 그래도 신발이 살아 남긴 했습니다.

고급져 보이네요.

 4 days ago 

어찌보면 딱 가격만큼이긴 한데 사진빨 잘 받는거 같습니다. ㅎㅎ

운동화를 제법 모으시나 봐요 !!
남자들은 은근 운동화를 몇 개씩 가지고 있나 봐요 !!
편하게 신고 버리기에도 편하고 !!!

 3 days ago 

구두, 런닝화, 스니커즈 종류별로 몇개 가지고 있습니다.
바지에 맞는 신발들이 있다보니 갯수가 늘어나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