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자술 (포르투갈 체리주)

in Not an alcoholic3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21-05-26-23-23-21.jpeg

아주 오래전 포르투갈에 있는 오비도스에 갔었다. 내가 오비도스에 간 건 그곳이 오래전 포르투갈 왕이 스페인 이사벨 여왕을 맞이할 때 선물로 준 마을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도 아니었고, 마을이 예쁘기로 소문이 나서도 아니었다. 나의 방문 목적은 단 하나. 포르투갈의 전통주 진자(체리주)를 마시기 위해서였지만 사실 성 안을 구경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낸 곳이기도 하다.

초콜릿 잔에 달고 단 체리 주를 따라 마시는 낭만이라니!!!!

저건 꼭 마셔야 한다는 생각에 달려가 마신 진자(체리주). 초콜릿 잔은 그냥 체리주만 마시다가 마지막 잔에 술을 마시고 초콜릿을 먹으면 된다. 입안에 달달한 초콜릿과 알코올과 체리향이 어울려진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속 포르투갈 전통주인 진자(체리주)는 다 마시고, 저 병에 들어 있는 건 내가 만들어본 체리주 인 데… 맛이..영…별로라서 요리 할 때 쓰고 있다. -___-;; )

아직 뜯지 않은 진자(체리주)가 있기는 하지만… 언제 다시 또 포르투갈을 갈 수 있을지 기약이 없는 시국이다 보니 차마 남은 한 병의 술을 따지는 못하고 있다.


궁금합니다. 그냥 좋아하는 술을 올리면 되는 건지…
마켓에서 쉽게 살 수 있어야 하는 건지…
제가 오늘 올린 건 우리나라에서 살 수 없어서 ㅠㅠ
조건에 맞지 않으면 말씀하세요. 삭제 하겠습니다. ^^


Sort:  
 3 years ago 

ㅋㅋㅋㅋㅋ 삭제라니요. 안됩니다!! ㅋㅋ
그냥 술, 아무 술이면 됩니다. 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ㅎㅎ

목적은 오로지 전통주 진자를 마시기 위해... 제가 주당을 몰라뵈었군요^^
체리주라... 맛이 궁금하네요!

아아아앗!!!! 독거님 아니아니아니 그런 오해를 ㅎㅎㅎㅎㅎ 제가 주당이 어디 있다고 ㅠㅠㅠㅠ
그냥 집에서 독주에 체리 넣고 담으면 되지 않을까여? 저는 워낙 똥손이라 제가 만든 건 맛이 영 없었지만...^^ 독주님 아니아니 독거님은 또 솜씨가 있으시니까 ㅎㅎ

 3 years ago 

환영합니다! 크으 체리주라니 저는 맛보지 못한 영역이네요. 그맛 참 궁금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afinesword님!
여....여..영역 이라뇨. 별말씀을... 그냥 달고 단 과일주 정도 아닐까요.^^ 흑.. ㅠㅠ그러고 보니 저도 오래되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어떤 맛이었는지...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