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eem 처음으로

in APPICS3 years ago

PlaySteem

설치 했어요. (۶•̀ᴗ•́)۶



PlaySteem 앱이 생겨서

정말 편리하게 읽고 쓰고 하겠습니다.

@etainclub 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playsteemit 팔로우 갑니다.

처음 사용해 보면서 흔적 👣 남깁니다.

더 편안한 스팀세상 만세 (۶•̀ᴗ•́)۶

Sort:  

DOPE ! is this a steem block explorer?

ackzatesla333.jfif

Steemit Application ๑ᴖ◡ᴖ๑

설치하고보니 저는 폰을 바꿔야겠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구려섷ㅎㅎ

제 폰도 구동 꾸물거려요. lg 벨벳 ㅎ

ㅋㅋㅋㅋ 저도 LG벨벳 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 좀 더 쓸모있게 개선해나갈께요.

어이쿠 ๑ᴖ◡ᴖ๑ 바쁘실텐데 방문 답글까지 주시고

넓죽 (▱˘◡˘▱) 감사드립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네요! 저도 한번 써봐야겠어요^^

^^ 네 재미있는 기능도 있어요. 독거님 덧글 옆에 스피커 🔈 누르니 글도 읽어주네요. ๑ᴖ◡ᴖ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