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태풍 '카눈' 너란녀석....☆

in PIRCOIN · 해적 코인11 months ago

KakaoTalk_20230810_094213387.jpg

오늘은 태풍이 오는날 ..
출근 늦게해도 된다고 공지가 안오네...^^ 일단 출근가보자고

우리아파트에는 마의구간이 있지
바로 바람이 휘몰아 치는구간!!! 비만 온다하면 젖는곳!!!

근데 오늘 태풍이 와..?

image.png

내가 주로 이동하는 구간에서 마의구간은 3군데...
버스를 타려면 꼭 체크표시한 2곳을 지나가야만 하는데
역시나.. 여기서 다 젖었다.

태풍이라 그냥 길거리에서도 젖을거지만, 마의구간에서는 그냥 아주 쫄딱 젖었지.
다행히, 일단 버스가 바로 와서 탔는데

KakaoTalk_20230810_094655101_01.jpg

어라? 나혼자네??? 어??? 왜??? 나만 출근...????

우리회사는 왜 출근하나요?? 하는 찰나에

image.png


아니.. 아니..!!! 이걸 8시20분에 보내시면 어떡하나여...... 휴....
나 이미 버스탔따궁!!!!!!!!!!!!!!!!!!!!!!!!!!!!!!!!!!!!!!!!!!!!!!

버스아저씨.. 평소에 무표정으로 계시는데, 내가 버스타니까 웃으심... ㅠㅠ 제가 많이 거지꼴이죠...? 하핫^^ 머쓱 하핫!




이킼.jpg

버스타고 일단 출근은했는데 먼저 온 언니도 젖어있고 나도 젖어있고 걷고&버스타는 뚜벅이들은 다 젖고 말아따........(눈물)


문.jpg

회사 도착하니 깨져있는 유리문 과 길에 떨어져있는 간판조각^^

ㅁㅎㅁㅎ.jpg
젖은 나의 옷들은 벗어서 말리고있고
직원분이 바지를 빌려주셔서 갈아입고 바지도 말리고있댜^^

올해 비올때 입으려고 우비 사놨는데, 마침 회사에 놔두고 가서 오늘 이렇게 다 젖게된거다 ㅠㅠㅠ

집갈때는 태풍 지나가서 해뜬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비 그때 입어봤자 소용이없구요 ㅠㅠㅠㅠ 휴 다음주에도 태풍올수도 있다던데 그때 입어야지 뭐 !!!

태풍아 다른 지역올라갈때는 소멸 되거라 얍!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11 months ago 

주변에 친절한 이웃이 많아서 다행이네 뽁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를 타려면 지나야하는 마의 구간ㅋㅋㅋ 버스를 타고나서야 온 문자ㅋㅋ
아침부터 피곤한 기사 아저씨를 웃게해준 몰골ㅋㅋㅋ
깨진 문유리와 마지막 양말까지ㅋㅋㅋ

거를 타선이 하나도 없구만!!ㅋㅋ 완전 시트콤이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