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밋업 라인드로잉 후원 당첨자 발표!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o5otaesik 입니다.

2월4일 부산밋업에 라인드로잉을 후원하기로 했는데요!!
후원해주신분 & 참석해주신분 각각 4분씩 당첨자를 뽑았습니다.

공정하게 영상촬영하고, 추첨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후원자 분들을 먼저 추첨했습니다.

[당첨 - 후원자]

@newiz
@dev.supporters
@heykorea
@happypray

뉴위즈.gif


데브.gif


헤이코리아.gif


해피.gif


참석자 분들은 추첨시에,
후원자 당첨자분들중 참석해주신분이 계셔서, 당첨자는 제외하고 나머지분들로 룰렛을 돌렸습니다.

[당첨 - 참석자]

@lyh5926
@youngdeuk
@happycapital
@powerego

아태파파.gif


드기.gif


캐피탈.gif


파워.gif


부산밋업을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질수있었던 참석자분들께 기분좋은 작업이 되길바랍니다 ㅎㅎ 혹시나.. 라인드로잉을 원치않으시다면 다른 참석자&후원자님께 양도해주셔도 되십니다 캬캬캬

라인드로잉 의뢰하실 사진은 아래 링크로 보내주시면됩니다.

https://open.kakao.com/me/bokksun_k
또한, 사진은 얼굴이 최대한 잘 보일수있는걸로 부탁드립니다~~ㅎㅎ

Sort:  
 last year 

당첨되신분들중
참석자&후원자님께 양도를 원하시는경우

댓글을 남겨주시고 양도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last year 

@happypray 님께서 @tomchoi 님께 양도하셨습니당~

 last year 

@youngdeuk 님께서 @peopler 님께 양도하셨습니당~

초대박 감사합니다 득이님 ^^ @youngdeuk

당첨 감사합니다!! 'ㅡ' ㅋㅋㅋ
가장 원했던 경품!! 전... 양보 못 해요 ㅋㅋ

조만간 카톡 드리겠습니다 😀

 last year 

넵!! 기다리고 있겠심당!

 last year 

안녕하세요! @dev.supporters 계정을 대리하여 댓글 남깁니다! 부산 밋업 참석자 중에 다른 분께 나눔을 드리고 싶습니다.

 last year 

안녕하세용!! 양도해주실분을 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ㅎㅎㅎㅎ

 last year 

왜 나는 안되는데 이양반아

 last year 

전.. 공정하게 돌렸는데!! 운이 안되셨나봅니다 ㅠㅠ

당첨 감사합니다~ ^^
아내에게 소식을 알렸더니 사진을 정말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네요.
어쩌면 다이어트 후에 사진을 보내드리게 될지도.. ㅎㅎ
빠른 시간안에 사진 보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좋은 이벤트네요. 부럽....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41.10
ETH 3299.7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