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역 맛집 "후아닝" 중국집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강동구청역 맛집 제 1탄 "유메"
강동구청역 맛집 제 2탄 "꿍이네"

1, 2탄에 이어서 제 3탄 "후아닝"을 소개합니다.


기본 중국집인데요~
여기는 엄청난 맛집이라기보다는 요일메뉴가 있어서 점심 메뉴 뭐먹을지 못고른 날에 자주 가는 곳이에요~ㅋㅋ


요일메뉴가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른 직원들은 잘 시켜먹는 편인데 저는 항상 반반메뉴를 시켜요 ㅋㅋ
(중국집 탕수육은 못참지~~)

무조건 탕짜면, 탕짬면, 탕볶밥!!


그외에 다양한 메뉴도 있구요~!
이 곳의 장점은 1인이든 2인이든 인원 상관없이 인당 군만두 2개씩 서비스를 주신다는거~~~!


오늘은 탕짬면!
짬뽕 흡입하다가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서 먹다가 급하게 찍었네여 ㅋㅋ
(양이 적은게 아니라 먹다 찍은거에요 ㅠ ㅋㅋ)
탕수육도 찹쌀탕수육이라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강추강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2 years ago 

지나갈일 있으면 가보겠습니다!!

 2 years ago 

금강산도 스팀잇

 2 years ago 

요일 메뉴 밥도 좋내요
특히 만두 2개는 따~따 봉 입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ngratulations @lyh5926 on your prize from @wox-helpfund ❤️
with 20% upvote from our trail

image.png

World of Xpilar Community Curation Trail

STEEM AUTO OPERATED AND MAINTAINED BY XPILAR TEAM
https://steemit.com/~witnesses vote xpilar.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