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이달의 해피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오늘은 외근이 있어서 미팅이 끝난 후 사무실 복귀전에 맥도날드에서 점심을 떼우러 갔어요.

그런데 눈에 띄는 이달의 해피밀!! 바로바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였습니다.


저희 둘째가 슈퍼마리오를 너무 좋아하고 그중에서 쿠파에 환장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집에 쿠파, 주니어쿠파 장난감이 있는데 "불을 뿜는 쿠파" 라니....너무 좋아할거 같았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1-4번은 이번달, 5-8번은 1월에 오픈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집에있는 쿠파 장난감에게 잡히는 역할을 맡을 "피치공주"를 선택했어요! ㅋㅋ

랜덤인줄 알았는데 다행히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 세트인 해피밀 세트만으로는 제 배가 채워지지않아서.... 추가로 빅맥세트를 시켰네요 ㅋㅋ

피치공주는 이렇게 비닐에 포장된 상태로 주시구요!

집에 있는 쿠파, 주니어쿠파와도 한 컷!!


아직 둘째에게 보여주지않았구요 ㅋㅋㅋ

예쁘게 포장해서 크리스마스 선물 더미에 포함시켜 놓으려구요! ㅋㅋ

아들이 좋아할 모습이 기대됩니다!! ㅎㅎㅎ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Hi~ lyh5926!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last year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lyh5926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