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아... 이것은...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야근이라는 것이다.

안녕하세요. 기운없는 지매 입니다.

image.png

당분간 일때문에 ㅠ.ㅠ 글도 늦을것같구 길게 못쓸것 같아요.

흙흙 망했어요.

어서 빨리 본업을 대채할만한 수익이 발생했으면 좋겠어요. 사직서 던져버리고싶은 날이었습니다.

ㅠㅠ

image.png

저같은은 흑우만 하는 게임인 제2의나락 에서는 이 컨텐츠를 꼭해야 하더라구요.

이유는요

image.png

image.png

상위 10%까지 코인으로 바꿀수 있는 재화를 주거든요.

아아.. 이것이 바로 천하제일 흑우 대회입니다.

오늘도 흑우는 어김없이 대련을 하러 갑니다! 이만 흑우 지매였습니다.

Sort:  
 2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지끼리 형

ㅋㅋㅋ 야근은 생활........ㅜㅜ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024.68
ETH 3312.2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