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또 왔어요~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자고 일어났는데 어머니가 조카가 왔다고 깨우셔서 뭔가 했는데 사정이 생겨서 잠깐 조카가 저희집에 왔더라구요 ㅋㅋㅋ... 많이 컸다고 느낀게 몇년전만 해도 제가 방에 있으면 제가 쉬고 있건 뭘 하고 있건 달려와서 놀아달라고 떼를 쓰던 아이였는데 사정이 생겨서 못놀아줄 때는 제가 미안할 정도로... 이제는 혼자 다 커서 tv리모컨만 쥐어주면 유튜브 보면서 잘 놀고는 하네요. 쪼매내가지고 안아달라고 할 때 가볍게 들고는 했는데 이제는 훌쩍커서 한손으로 안고 있으면 팔뚝이 뻐근해지더라고요. 이제 곧 있으면 학교도 가니 세월이 벌써 이렇게 지났나 싶습니다. 저눔 시키가 언제 다 커서 저랑 술 한잔 기울여줄지 모르겠네요. 그때까지 열심히 응원해줘야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시간은 참...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2 years ago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bigbear34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