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_ GS 편의점 매일유업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0.25만원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점심을 간단히 먹고자 간 GS 편의점에서 신기방기한 도넛을 발견하여 먹었다.
GS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매일유업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가격 2천5백원.
포장지도 예쁘고 맛있을거 같아서 바로 집었다.
쫄깃한 도넛에 단짠한 크림이라니. 너무나도 기대되었다.

포장지를 뜯었다.
포장지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이었지만 그렇다고 막 못먹을 정도는 아닌 비쥬얼이다.

내부를 본다.
나는 포장지 이미지에 있는 몽글몽글한 생크림을 원했다.
하지만 실제는 기분나쁜 크림의 형체였다.

그리고 먹었다.
예전 트럭에서 팔았던 기름의 절은 도넛의 맛이었다.
크림 또한 단짠이 아니라 그냥 평범 그 자체 크림이었다.

매일유업 본사가 바로 옆 건물에 있는데...
기대했는데 좀 속상했다.
밖에 좀 걸아야 겠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2 years ago 

떼잉.. 기대에 못미치는 맛이였군용...!

저도보이면 사먹어 볼까 했었는데! 패스해야겠습니다.. ㅋㅋ

예 ㅠㅠ 과감하게 패스하십시오!
오늘의 점심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이니다!

 2 years ago 

저는 오늘 비빔밥 예정!!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