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_ 도마유즈라멘 유즈쇼유라멘 1.1만원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라멘에 환장한 사람은아닌데 오늘은 감기 기운이 있어 라멘을 먹었다.
안국역에 위치한 도마유즈라멘!

점심시간에 웨이팅 20분 정도하였다.
만리재로에 있는 곳이 원조인거 같고 여기가 다음에 생긴 곳 같았다.
하여튼 사람도 많고 공간도 넓은 곳이었다.

메뉴는 간단하게,
유스시오라멘, 소유라멘, 매운버젼 그리고 츠케맨.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조금 느렸으며 그래서 테이블 회전이 느렸다.
유즈소유라멘 1.1만원! 비쥬얼은 합격점!

저 큰 국자로 국물을 후르륵!한 순간,
잉?! 아니 잠깐만
다시 후르륵?! ?!
이건.... 샤브샤브 야채베이스 국물인가!!!!!
이전에 먹었던 고기 베이스 그리고 해물 베이스가 아닌 야채 베이스?
평냉 먹은거와 같은 이런 흐멀건한 맛은 정말 재수없었다.
또한 유자 맛이 나는데, 그것 또한 호불호가 갈릴 맛이었다.

여기는 다시는 오지 말아야겠다 하며 계산하고 나오는데
"라멘계의 평양냉면" 이라는 문구가 보였다.
하아... 나의 입맛은 육쌈냉면의 MSG로 길들여져 있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그래도 점심시간에 웨이팅해서 이 라멘을 먹을 수 있었다는게 행복이지 않은가!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