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찜 ~~!!!

감자탕이 살짝 덜 땡기는 날에는 또다른 옵션인 김치찜을 먹습니다
소짜 29,000 원 에 김치 아래에는 그래도 뼈가 큰거 작은거 해서
8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둘이 저녁겸 먹기에는 충분히 넉넉한 양입니다
살짝 아쉬운건 두부를 좀 더 넉넉히 넣어 주었으면 아주 좋았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ㅎㅎㅎ
친구넘 두병 , 저 한병 저녁겸 해서 배도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먹었나 2차 커피 한잔도 생략했습니다 ㅎㅎ
이제 보니 둘이 먹기에 양이 좀 많아 보이내요 하하~~!!!

지난 한 주도 다들 잘 보내셨겠지요 ~~!!
3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이 되요
시간 참 빠르지요 !! 봄의 기운을 느껴보는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br /><br /><blockquote>Posted through the AVLE Dapp (<a href="https://avle.io">https://avle.io</a>)</blockquote>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돼지뼈로 김치찜도 하는군요. 저는 사태로 하는 것만 생각했어요.
뭐라도 맛만 좋으면 되죠. 😀

은근 맛있어요 !!
아쉬운건 면 사리를 추가 할 수 없다는 거 ~~!!!!

맛있어 보이네요.. 😀

맛있습니다 ~~!!
한잔 안할수 가 없는 ~~!!!

어휴~ 비주얼만 봐도
밥 한그릇 뚝딱에 술이 술술 들어가겠네요 ㅋㅋㅋ

뼈와 김치를 남기면 안되기에 한 공기만 먹어야 합니다 ㅎㅎ^^

진짜 이밤에.. 먹음직 스럽습니다. ㅎ

헉~~!! 야식으로 달리기에는 조금 부담됩니다 ^^

감자만~~ ㅎㅎㅎ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김치와 뼈의 궁합도 참 좋아요 ~~!!

你好鸭,ssglanders!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烤肉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91.00
ETH 2583.8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