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3/5/28 Avle 소식] 스팀 되살리기, 믿고 따라 오십시요. 그러면 됩니다.

in AVLE 코리아last year (edited)

당신들 팀 외에는 당신들이 하는 게 그리 좋아보이지 않아보입니다. 제3자 시선에서요. 업뷰팀이 뭐가 아쉽다고 당신들 성장하는 게 불편합니까? 당신이 그동안 해온 게 업뷰팀이 3년 가까이 고생한 거를 수수료 받아먹었다고 부정적으로 말하니 불편한 거죠. 서로 발전할 거면 본인 프로젝트나 신경쓰시고 다른 프로젝트는 신경쓰지마시기 바랍니다. 무슨 프로젝트가 자원 봉사 프로젝트인가?

Sort:  

에이블 사모펀드에 참가한 분들은 모두 에이블 사모펀드에 지분을 가진 팀입니다. 지금 하신 말씀은 에이블 사모펀드에 참가한 분들을 모두 모욕하는 말입니다. 이미 해피캐피탈님은 제3자 시선에서 하는 말이 아닙니다. 에이블 사모펀드가 생기고 그만큼의 분량만큼 업뷰의 수수료가 줄어든 것은 불편하겠지요. 그런데 3년동안 고생한 것은 별로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보팅풀을 만들 수 있는 개발자들은 많을 것입니다. 문제는 너무 지나친 수수료를 받아 간 것입니다. 그것은 독점의 폐혜입니다. 수수료가 너무 지나치다는 비판이 사실과 다르다면 그 근거를 밝히면 됩니다. 그리고 수수료를 낮춰서 에이블과 경쟁하면 됩니다. 업뷰의 수수료는 운영진에게는 좋은 수입이겠지만 스팀 커뮤니티 전체를 갉아 먹는 역할을 합니다. 업뷰에게 자원 봉사하라는 말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를 받아가면 그에 해당하는 기여를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하라는 말입니다. 비방은 좋지 않지만 토론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업뷰팀도 해피캐피탈 님 뒤에 숨지말고 할말이 있으면 정정당당하게 공개토론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