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 Market] 에이블 마켓 테스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AVLE 코리아last year (edited)


에이블 마켓 탭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v1.4.0)

포스팅할 때, avle-market을 입력하면 이 탭에 표시됩니다.

이렇게 물품을 표시해주면 어떨까 합니다.


양식도 필요하겠네요

  • 판매금액
  • 판매수량
  • 상세 내용
  • ...

#에이블마켓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수고하셨습니다. 지금 스팀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생기지 않았나 합니다

찬사를 보냅니다.

엄청난 상점이 되어주기를 바래 봅니다.
한주 멋지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Best ever I saw in here♥

금손님부터.. 업로드 해 주시면 좋겠네요.. ^^;

아직 시작에 불과해! 에이블 몰이 만들어져야 한다구!

와아~~👏👏👏👏👏👏

새로운 시작이네요. 응원합니다!

어디 싼거 없나 두리번 두리번 ㅋㅋ

엄청 기대되네요! 활성화 되기까진 좀 걸리겠지만 응원하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0^

예제로 자동차를 ..
역시 통이 남다르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