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를 잘 못 만나면...

in kr-dev 커뮤니티2 years ago (edited)

리더를 잘 못 만나면 팀원들이 고생이다.
요즘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고 있다.
며칠전 큰 소리를 내며 싸웠는데 결국 스트레스는 나만 받는 듯 하다.
그냥 무시해야 하는데...
병신 총량의 법칙이 어디든 존재한다는 건 아는데 리더가 병신이니 이건 뭐 답이 없네.

(이글이 dev 커뮤니티에 올라갔나보네요.
로그인이 되었었나 본데 운영자분께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ㅠㅠ)

Sort:  

맘 고생 심하시군요 ㅠㅠ

어서 프로젝트 마치고 탈출하시길요~

아직 세달 남았네요 ㅠㅠ

아이공 ㅠㅠ

리더가 또라이면 그건 진짜 답도 없는데 ㅠㅠㅠㅠ

프로젝트 후딱 끝내구 탈출해 호돌형!!!

뉴발형이랑 한잔 하면 풀릴거 같아 ㅎㅎㅎ

요즘 저도 겪고 있는 듯합니다. 호돌님. 😅
딱 저 얘기 하는듯 들립니다. 에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

상원님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제상황이랑 너무비슷하네요 ㅋㅋㅋㅋ 어딜가나 병신들이 꼭 한명씩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정상인사람들을 바라보면서 살아갑니다

그렇죠 다른 사람들 보며 이겨내는거죠^^

일이 아니라 사람이 문제죠... 힘내세요!!

팀원끼리 큰소리내면서 싸우면...릴렉스 하시구 스트레스 받지마시길..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저도 스트레스 쌓이면 탈모가 심해짐 흑흑

한번은 이렇게 될 줄 알았어요.

병신 총량의 법칙~ ㅋㅋㅋㅋㅋ
그냥 총량 소모하게 병신짓 하게 가만히 놔도~ ㅋㅋㅋㅋ

가만히 놔두고 싶은데 그 병신짓을 팀원들 한테 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889.68
ETH 2457.1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