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2024년 개발기 #17 - 마누라네 병원의 폐업 그리고 드는 생각

마누라네 병원의 폐업 그리고 드는 생각

No. 17
2024. 01. 30 (화) | Written by @dorian-dev

오늘의 개발기

마누라는 간호사로서 병원에 근무하고 있는데, 다음달 말에 폐업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들렸다. 문을 닫는 병원들이 있다는 소식은 작년부터 가끔 듣곤 했었는데, 이제는 동네에 있는 병원들 중에도 그런 케이스가 등장하고 있다. 경기가 갈 수록 나빠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마누라로서는 다음달까지 근무하고 당분간 실업급여를 받으며 다음 병원으로 이직을 준비할 예정이다.

병원 뿐만 아니라 IT 회사들도 구조조정이 한창 진행 중이다. 뉴스에서는 어느 회사가 직원들을 내보내고 있다는 소식이 종종 들린다. 유명하고 탄탄한 회사들도 예외가 아니라고... 점점 살기가 팍팍해지는 상황에서 우리는 무엇을 준비하며 살아가야 하는 것인가? 개발 실력이 우선적으로 중요하겠지만, 그 외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야 한다.


지난 2024년 개발기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dorian-dev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633.73
ETH 3805.56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