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너쓰(Runearth) 의도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RunEarth • 2 years ago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며 즐거움을 얻고 성장하며 누군가에게 도움 주고 사회에 기여하고 싶다. 너무 멋지십니다! 가슴 깊이 새겨 놓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