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쓰(Runearth])] 회복

in RunEarth14 days ago

1723252513506.jpg

골반 부상과 코로나 콤보로 이번주는 정말 힘들었다. 특히나 골반은 통증이 너무 심해 가만히 앉거나 누워있기도 어려웠다. 다행히 통증이 가시고 고관절 스트레칭을 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회복되었다. 혹시나 다음에 또 재발하게 되면 치료를 받으러 가기로 아내님과 약속했다. 돈이 좀 들더라도 제대로 된 치료를 해야겠다.

요즘 코로나는 일반적인 감기 수준이라 무난하게 지나갔다. 약간의 몸살과 코감기 기운을 제외하면 특별히 아픈 곳이 없었다. 다만 가족들과 격리해서 생활하는 게 속상했다. 둘째와 셋째가 달려오는데도 다가가지 못하고 안아주지 못해 아쉬웠다. 아이들을 마음껏 안을 수 있다는 것, 마주보며 대화할 수 있다는 것,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금 깨달았다. 아픈 것은 싫지만 이런 사실을 상기시켜주는 건 고마운 거 같다.

몸에 좋은 음식도 잘 먹고 푹 쉰 덕분인지 회복이 잘 되었다. 오랜만에 달리는데도 힘들지 않았다. 근력운동을 병행하면서 우선 몸을 만드는데 집중해야겠다. 몸도 마음도 건강을 유지하면서 목표한 것을 하나씩 해나가야지!

Sort:  

회복이 잘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젠 아이들도 꼭~안아주셔도 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73.04
ETH 2775.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