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 steem을 팔면 바로 현금이 되나?

in CybeRN4 years ago (edited)

5A04752C-DC24-4870-BF4F-02E223D9DB30_1_105_c.jpeg

너 또 스팀 사려고 하지?

스팀 팔면 바로 돈으로 찾을 수 있나?

아주 조금 주식에 투자 중인 선배님은 나의 스팀 투자를 이미 알고 있다. 선배님은 물론 스팀잇도 가끔 하시고 steem도 많지는 않지만 보유하고 있다. 그런데 선배님은 아직도 스팀잇의 보상을 완전히 수용하지 못하고 있다. 나도 완전히 보상 체계를 이해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스팀잇의 투자를 하고 글을 쓴 후 받는 보상은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다. 어떻게 아느냐고 묻는다면, 내가 경험해봤으니까.

오늘은 스팀달러가 7천원을 넘긴 기념으로, 스팀달러를 매도한 현금으로 도미노 피자를 주문했다. 주말에 50% 할인한다기에 두 판을 샀다. 얼마 전에는 스팀과 스달을 매도하여 지방세 등의 세금을 납부하였다. 이러한 사례가 스팀잇 보상의 현금화 경험의 증명 사례이다. 이렇게 보상으로 피자를 사 먹고 세금납부를 하였다고 해도, 못 믿는 사람은 못 믿을 듯.

나는 내가 해봤으니 스팀잇을 아주 조금 신뢰한다. 그러나 아직도 완전하게 신뢰할 수는 없다. 그러나 또 스팀잇의 커뮤니티 기능은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것으로 생각한다. 다만 시대가 요구하는 기능으로 활용하지 못한다는 느낌이다. 아니면 내가 알지 못하거나.

어떻게 이 스팀잇을 활용할 수 있을까?

Sort:  

실물 경제 결제 스팀 기축 가즈앙~!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你好鸭,cyberrn!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新手村和平鸽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보상받으시는 60~70 스달만 매일 파셔도...... 하루에 50만원정도네요.. 어마어마 하십니다. ㅎㅎ

아직 모두 인출하지는 않아서요. 현재는 그냥 숫자일 뿐이에요.

암호화폐수익은 아직비과세아닌가요? 세금납부를 어떻게하셨나요?

아~ 본문 수정이 필요하네요. 지방세에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어서 인사드리려 왔어요~
새로운 한 주 잘 보내시고
보팅 , 팔로우 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외로운 싸움이 시작되셨네요. 참고로 저는 어떻게 했느냐면요, 보파가 낮을 때는 그냥 매일 하루에 3개 정도 글 썼구요. 바로 스파업하였습니다. 그냥 자.력.갱.생 정신으로 스팀잇을 즐겼습니다. 오래 오래 스팀잇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조언대로 꾸준히 글 써서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해보겠습니다~화이팅~~!!

에구 에구, 저보다 먼저 활동하셨고 스팀잇을 더 많이 아시는데 제가 모르고 여러 말을 했네요. 편하게 받아주시고 즐 스팀하시길 바랍니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미리앞서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티머분들은!

제가 너무 초보라 제눈에는 지금도 너무 활용잘하시는분중 한분같으십니다 ㅜㅜ

멀지 않은 미래에서 보면 엄청나게 비싼 피자였기를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84.71
ETH 2392.67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