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 아하! | 바닥 보기

in CybeRN2 years ago (edited)



|사진출처|

집 정리를 하다 드디어 바닥을 봤다. 쌓였던 짐이 하나 둘 사라졌고 드러난 바닥이다. '아! 바닥을 보는 게 이런 기분이구나.' 말로만 들었던 바닥. 힘들고 어려울 때, 바닥쳤다고 하는 그 바닥은 아니지만, 내가 마주한 바닥이 그 의미에 빗대어도 될 듯하다. 바닥을 본다는 것은 무언가를 정리하거나 버리거거나 등. 쌓였던 것들을 정리한다는 의미도 포함된다는 것을 체험했다고나 할까.

내가 바닥을 보았다.
주변에 아하! 하는 것들이 참 많다. 물론, 직접 해봐야 아는 것들이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오우 바닥이 옛날 국민학교 때 왁스 바르던 그런 나뭇바닥이 생각나네요 ㅎ

오우~ 왁스에요? 기다랗고 허연 양초를 교실 바닥에 지익직 선그리고 마른 걸레로 열라리 닦았던 기억. 신문지로 유리창은 안 닦으셨나요? 호오호오 입김 불어가며... 어제 같은 그때입니다.

마른 걸레에 묻은 왁스의 향이 아직도 뇌 속에 남아있네요 ㅎ 눈을 감고 상상해보면 맡아집니다 ㅋ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멋진 글 이네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웅~ 주절주절, 마음으로는 한 바닥 썼네요. 언제 이태리에서 커피 한 잔 해요~~~ ^^ㅎㅎ

언제든 환영입니다~!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곧 선방 되시겠네요 ㅎㅎ

목탁만 두드리면 됩니다.

오우 바닥이 옛날 국민학교 때 왁스 바르던 그런 나뭇바닥이 생각나네요 ㅎ

코인의 바닥은 언제일까요
계속 바닥이다 바닥이다 하는데 아직도 바닥이 아닐거 같은 ;;

드러낼 게 많은 가 봐요. 언젠가 바닥을 보게 되겠죠. 그때 정리를 잘해야하는데. 바닥 보여도 정리를 잘 하지 않으면 그냥 꽝!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