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0 | 호두까기인형 - 비 - 만두 그리고 새벽

in CybeRN2 years ago

날씨가 선선해지니, 몸은 따뜻함을 찾아가나보다. 아니면 내가 아래 연주풍의 음악을 좋아하거나. 컴퓨터 앞에 앉아 뚝딱거리는데, 음악 소리에 고개를 들었다. 익숙한 것 같은데 요즘 들었던 곡은 아니고. 그렇다고 영 낯선 것도 아닌 듯한 연주였다. 곡의 제목은 'Tchaikovsky - The Nutcracker'

영상을 보면서 안나카레니나가 떠올랐다. 러시아라서 그런가 싶다. 친구 계팔이가 딸이랑 세종문화회관에서 이 공연을 봤다고 하던데..... 난 유튜브로 볼 거임^^


Tchaikovsky - The Nutcracker, Ballet in two acts | Mariinsky Theatre



요즘 비가 주로 밤과 새벽 사이에 내리는 듯하다. 출근하는 사람은 다소 많이 불편하겠지만, 난 이 분위기 좋고.




끊었던 야식을 먹게 하는 요즘! 나는 야식을 못 먹는 것이 아니라 안 먹었을 뿐이었다. 만두 튀김과 명이 나물의 조화는 굿이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집에 남아 있는 명이 나물 있는데, 저 조합은 신박합니다.
당장 실천 해 봐야겠어요. 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저는 쇼스타코비치 14번 좋아해용^^ 예전에 대한항공 러시아편 CF 배경음악으로 깔렸던ㅎㅎ
튀김만두에 명이나물 옷을 입힌건 정말 신박한데요^^? 담에 저도 해봐야겠어용!! :D 교수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용~☆

지난 자정에 고기를 명이나물에 말아먹고 만 ㅣ인 입니다😭 ㅋ

I remember I saw first time Nutcracker on X-mas and since then it is always associates with X-time for me. The dumplings look delicious :)

오 명이나물+군만두 조합은 새롭네요 ㅎㅎ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57.77
ETH 2554.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