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로고 디자인 공모

in Steemlink2 years ago (edited)

Let's link!

안녕하세요. 스팀링크 @ezen입니다.

스팀링크 로고 마련을 위한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로고는 향후 굿즈 제작 등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 접수 기간 : 2022.06.02 ~ 2020.06.30.
○ 발표 : 2022. 7월 중
○ 지원자격 : 스팀링크를 사랑하는 누구나(홀더 여부 상관없음)
○ 접수방법 : 본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이미지 게시(다수 출품 가능)
○ 시상기준 : 스팀링크의 지향점(연대, 연결, 징검다리, 참여)과 특징(엄지, 라인아트) 등을 잘 살린 로고
○ 시상내역

  • 당선작 : 스팀 200개 + 스팀링크 레전더리 등급 nft 1개 + 피르코인 100만개
  • 참가작 : 피르코인 20만개(단 복수 출품 시 계정 1개만 인정)

20220530_090630.png

○ 주의사항

  • 당선작의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지적재산권 및 사용(에디팅 포함) 권한은 스팀링크에 귀속됩니다.
  • 수상작에 선정되었더라도 표절 등 중대한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수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였거나 이미 발표된 로고는 제출 불가하며, 공모전에 제출된 디자인에 대해 추후 발생되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분쟁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스팀링크의 지적재산권은 떰즈 소사이어티 작가님께 있습니다.
    스팀링크 홀더면 누구나 작품 출처를 남기고, 영리행위를 포함한 모든 행위를 자유롭게 하실수 있습니다.
    https://linktr.ee/hangsumang

해적 피르코인을 받기 위해서는 카이카스 지갑이 필요합니다.
우리 해적이자 인플루어서인 리에이스(Lee Ace)님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카이카스(kaikas) 지갑 만드는 방법

카이카스 모바일 앱 설치

Sort:  

image.png

KakaoTalk_20220630_183215258.jpg

두 작품 참여해 봅니다~!!ㅋㅋㅋㅋ

오! 다재다능하시네요. 감사해요^-^

스팀잇 컬러로도 올려봅니다😉

스팀링크로고2.png

참여합니다!
점들과 선이 연결되어 링크되는 것을 표현하였고,
엄지실루엣도 살려봤습니다 ㅎㅎ

스팀링크로고.png

아 할말을 잃었습니다...ㅠㅠ 보팅박고갑니다!

우왓! 감사합니다!!

굿입니다용!!

앗! 감사합니다 :) !!

스팀링크 로고 참여합니다.

체인링크_대지 1 사본.png

서로 연대하고, 참여, 연결하자는 스팀링크의 아이덴티티와
스팀링크 nft의 긴 얼굴을 가진 떰즈들의 특징을 살려
스티밋 로고 그대로의 형태를 쓰지 않고
길게 변형시킨 디자인으로
둘이 고리처럼 연결된 스팀링크만의 차별화를 시켜봤습니다.

단순한 디자인은
굿즈에 넣어도 인쇄시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배지, 머그컵과 같은 굿즈에도 잘 어울리는
단순하면서 의미있는 디자인으로 어디에든 쓸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01145/@kamoverse/6rfkxu
흑백ver., 랜더링 넣은 포스팅 링크 걸어둡니다.

감사합니다 😊

직관 쩐다!!!!!!!!!!!!

감삼다 ㅎㅎ;;

여윽시!!!

멋진 이벤트! 참여가즈아!!!

Ver 3.0
Steemlink of Pirate

steemlink2.jpg

진정한 금손이다 형

우왕 깔끔하닷!!

유후ㅋㅋㅋ
아 이거..내가 우승하겠는걸~

20220531_144008.jpg

뭔가 강력크하다!

좀 미쳐야 잘산다는 말도 있다구!!ㅍㅎㅎ

동석이형 댓글 가리기 기능은 어디있어?

없어 그런건!! 그냥 봐!!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참가해봅니당

[설명]
"스팀링크가 스팀잇의 초기 OB와 NB 간의,
국가, 인종, 세대 간의 클레이튼, 스팀 등 체인 간의 징검다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라는 문구를 보고

저는 다르지만 함께한다 라는 느낌으로
눈모양을 반반 나눠그렸습니다.

하의가 팬티인것은 그냥 머리띠랑 귀여워서용...❤️

SmartSelect_20220601-224033_Gallery.jpg

우승각이다

ㅋㅋㅋㅋ 우승 가즈아~

천진반! 오랜만이군!

귀엽드아 ㅋㅋㅋ

동석이 형께 더 낫네요 (메롱)

동석이형꺼 1등만드는데 기여해버린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39.93
ETH 2400.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