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로고 공모전~~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카모입니다.

체인링크_대지 1 사본.png

서로 연대하고, 참여, 연결하자는 스팀링크의 아이덴티티와
스팀링크 nft의 긴 얼굴을 가진 떰즈들의 특징을 살려
스티밋 로고 그대로의 형태를 쓰지 않고
길게 변형시킨 디자인으로
둘이 고리처럼 연결된 스팀링크만의 차별화를 시켜봤습니다.

체인링크_대지 1 사본 2.png

너무 얇은 선이라던지 복잡한 무늬가 없는
백터이미지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떨어지기에

굿즈에 넣어도 인쇄 시 제한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배지, 머그컵과 같은 굿즈에도 잘 어울리는
단순하면서 의미 있는 디자인으로 어디에든 쓸 수 있습니다.

랜더.png

랜더 2.png

다음은 화이트,블랙 버젼입니다.

체인링크_대지 1 사본 5.png

체인링크_대지 1 사본 3.png

체인링크_대지 1 사본 4.png

어쩐지 흑백이 더 멋있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스팀링크 화이팅!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오오 멋지고 깔끔해요 스팀잇 공식로그와도 찰떡이네요 스팀잇은 청록색이지만 제눈엔 검은 버전이 더 예쁜 것 같은 느낌!

크크 저도 동감합니다.. 깔끔한게 역시 예쁜것 같아요!

제가 블랙을 더 좋아해서 그런가요? ㅎㅎㅎ
진짜 녹색보다는 블랙이 더 이쁘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블랙을 더 좋아하는것 같네요

우와.. 능력자시네요. 예뻐요!

칭찬 감사해요 ㅎㅎ

와~~ 이런 능력이 있으셨군요. 저도 동글동글 디자인을 좋아해요 ^^

크크 디자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신다니 뿌듯하네요 ㅎㅎ

스팀링크 로고는 홀더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될 계획입니다. 그때까지 말을 아껴야해서 참 답답하네요.흑흑ㅜㅠㅜㅜㅠ

저도 흑백 버전이 멋지게 느껴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