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없어가 아니라 배터리가 없어 커피를 못마시는 세상..steemCreated with Sketch.

in mini.topia4 years ago

1만보를 걷기 운동 나갈때는 지갑없이 핸드폰과 이어폰만 들고 가도 대중교통이용,음료구매 등에 있어 크게 불편없지요.

그리고 걷기 운동시 저는 포켓몬고 잡았다가, 라디오 들었다가, 오디오북으로 책 읽다가 등 여러가지를 병행하면서 마무리는 동네카페에서 아이스라떼로 정리하는데요.

그런데 이때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해 삼성페이나 가타 결재기능을 이옹할수 없어 커피를 못마시는 경우를 간혹 경험합니다.

20200708_122659.jpg

과거에는 돈이 아까워 커피 한잔을 망설였다면 이제는 배터리가 없어 커피를 못마시는 그런 세상이 왔네요.

요즘 전기자동차도 많이 보이던데요. 배터리없어 집에 못가는 날도, 자동차 보험 약관에 배터리 없어 숙소까지 안내 년간 3회 제공도 곧 도래할 듯 합니다.

서울은 오늘 새벽 비가 많이 내린다고 긴장했는데 7시 현재 먹구름이 아닌 하얀구름이 보이네요. 오늘도 시원한 월욜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베터리 없어 회사에 출근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배터리관련 주가가 거시기 한 모양입니다.

그러게유~! ㅠㅠ
대략난감~! ㅠㅠ

보조 배터리 또는 잠시 충전 해야 결제~^^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오래전에 잠시
블루폰이라고
폰 뒷면에 태양광 집열판이 장착된 폰이 나오기도 했었는뎅...

아무래도 배터리 회사들의... ㄷㄷㄷㄷㄷㄷ
폰은 곧 사라지고 말았쥬~!

걸으면 걷고 있어도 충전되는 폰~!
이젠 출시 되어야 한다고 보아요~!

Hi~ parkname!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요즘 카페에 충전기 있지 않나요? 잠시 충전서 마시면 안될까요? ㅎㅎ

자동차용 보조배터리 나오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는 항상 충전기를 주머니 안에 들고 다녀요. 이런 상황이 일어날까봐 무서운거에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