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드로잉 by 볶순님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edited)

@o5otaesik 님의 라인드로잉 이벤트에 @youngdeuk 님이 당첨 되셨는데 저한테 양도를 하시는 천사같은 마음에 제가 덥썩 물어서 신청했습니다.

원래는 가족사진으로 요청하려고 있었는데 가족사진이 없네요?! 핵 분열 가족 ㅋㅋㅋㅋ

빨리 안해주셔도 된다고 말씀드렸는데도 엄청 빨리 해주셨습니다. (천천히 성의있게 심혈을 기울여서 해달란 말이얏! ㅋㅋㅋ 농담)




아드님 원래 표정이 없었는데 볶순님께서 밝은 표정으로 해주셨어요 센수쟁이!!

볶순님 득이님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오호~ 멋진 이벤트네요. 그림에선 우진이가 조금 더 어른처럼 보이네요.

우진아 언능커서 아빠랑 한잔해야지~ㅎㅎ

 2 years ago 

ㅋㅋㅋ 애비야 한잔하자 ㅎㅎ

우진이 라인드로잉을 이제 메인 사진으로 하면 되겠네요^^

 2 years ago 

그러네요! ㅋㅋ

오메낫!! ㅎㅎ 후기글 감사합니당 ><
만족하실수있는.. 그림이 되셨길 바랍니다!!

 2 years ago 

너무 좋아요 커버이미지로 할테얏!

감사하모니카!!

실제 모습만큼 귀엽군요.^^

 2 years ago 

아이 신나!! 감사합니다!

아이이뻐! 너무너무 이쁘네요 ㅎ

 2 years ago 

ㅎㅎㅎ 감사합니다!

사탕 표현까지 섬세하게 해주셨네요 ㅋㅋㅋ

저도 오늘 뽁순님께 요청했는데!! 왕기대중 'ㅡ'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6.46
ETH 228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