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생일인가?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edited)

나야 나 애비의 생일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우리 아드님은 난리가 나심


혼자 불켜고 끄고 ㅋㅋ
부들부들 떨며 괴성~

아빠 생일 선물은 날 웃겼던 걸로 치자 ㅎㅎ

——

맨홀남매 사고 생각하면 안타깝습니다.
매년 일어나는 폭우피해 적극적인 정책이 필요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우진이 표정이 살아 있네요. ㅎㅎㅎ 매일 매일 효도중이네요.

시스템화 되어 있는 도시에서 폭우로 사망은 그것도 맨홀로 인한 사망은 인재라고 봐야지 싶습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2 years ago 

그놈의 인재는 언제쯤 끝나는지 ㅠ

축하합니다 ㅎ

 2 years ago 

ㅋㅋ 감사합니다.

귀여우십니다. 아드님^^

 2 years ago 

ㅎㅎ 감사합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피플러님 하루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이제 한살 한살 먹는것이 퍽 좋은 일은 아닌 것 같은데 또 아이들 한살 한살 건강하게 커 나가는 것을 보는게 행복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쵸 ^^
저 개인적으로 서울 살고 있지만 이번에 폭우로 인한 피해 뉴스를 보니 왜이리 넘의일 같은지...;;
안타까운 분들도 많고요..어휴
오늘도 무탈하게 삶을 이어가는 것 자체에 감사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2 years ago 

감사해요
같은 서울이라도 피해 없으셔서 다행이네요
이게 왠 물벼락인가 할 정도로 피해입으신 분들 안타까워요

생일축하 드립니다

 2 years ago 

감사해요 ㅎ

빨리 불끄고 케익 먹어야 하는디 아빠가 뜸들이니까 우진이가 바쁘죠...ㅎㅎㅎㅎ

 2 years ago 

그러네요 애비가 눈치 없이 사진 찍는다고

아름다운 밤이네요 ^^

 2 years ago 

더운 날 생일이라 인기 없었어요 ㅎ

프필러님의 첫돌을 축하드립니다...

초가 하나뿐이네요...ㅎㅎㅎ

 2 years ago 

한살이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522.91
ETH 2330.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