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아이 음료_1120

in Daddys 아빠의 일기3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아드님이 제일 좋아하는 음료수는
참든 도라지 배즙
팔도 홍삼 뽀로로
이렇게 입니다.

아빠가 그만 특가에 눈이 멀어 다른 음료로 새서 난처한 상황이 되버렸네요


오가닉 디노라는 음료가 포장도 공룡 디자인이고 노니, 유자 등 새로운 맛이 있길래 3팩이나 주문 했는데..


쓰윽 보더니 한번 마시고 싫다고 훽 고개를 돌리네요 ㅠ


아빠가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ㅠㅠ

아이음료 같지 않게 향이 엄청 강하네요

앞으로는 좋아하는 것에만 올인해서 구매할께~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안녕하세요 peopler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애들이 노니를 좋아할 리 없지요 ㅋㅋㅋㅋ

 3 years ago 

생각이 짧았네요 그냥 다 잘 마시는 줄 알았어요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노니 ㅠㅠ ㅋㅋㅋ

 3 years ago 

덕분에 아빠가 잘 마십니다.

허허.. 우진이 덕에 아빠가 튼튼해지겠다야... ㅎ
(종하도 그렇습니다 먹고는 그냥가요... )

 3 years ago 

하지만 전 먹다 뱉은 건 못 먹어요 ㅋ

전 자연스레... ㅋㅋㅋ

아빠도 마셔야죠~ 우진이 효자네요 ㅎㅎㅎ

 3 years ago 

아빠도.. 아빠가 먹고 싶은거 먹을래 ㅠ

나이답지않게 호불호가 분명하네요^^

 3 years ago 

요즘 싫으면 고개를 훽 더 싫으면 손으로 노!

벌써부터 호불호가 있군요^^

 3 years ago 

좋은건지 나쁜건지

ㅋㅋㅋㅋ 우진이 아빠 넘 귀여워요.

 3 years ago 

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