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미용실_1110

in Daddys 아빠의 일기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아드님이 난생 처음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했어요
지금껏 엄마의 솜씨로 버텨왔는데 ㅋ 곧 가족 사진을 찍어야 해서 예쁘게 머리 했답니다.


고마 최선을 다해주이소~
의외로 좋아하네요 난리 칠거 같았는데 ㅋ


아이들은 키가 작아서 이렇게 쿠션을 깔고 ㅋ
옷도 저런게 있는지 몰랐네요


흠~ 만족스러운 내 얼굴~


역시 디자이너 쌤이 해주면 다르군요
스타일이 달라져서 좀 낯설긴 해요


난 박새로이다!
원하는대로~ 다 가질 거야~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우진이 엄마 실력도 괜찬은디..
역시 돈이 좋습니다

 3 years ago 

엄마는 이상하게 자꾸 비스듬해서 ㅎ

와 핸썸남!!!
꺄~~~~~~~~ 🤩🤩🤩

 3 years ago 

부릉부릉 하고 동네 여자또래들 설레게 가즈아~

우진이가 이마가 훤칠하네요 ㅋ
그동안 삐뚠 앞머리에 가려져 미쳐 알지 못했음 ㅠ
ㅋㅋㅋㅋㅋ

 3 years ago 

아내: 여보 머리가 커보여
나: 원래 컸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새로이보다 더 멋져질것 같은데요.
엄마 닮았다에 한표!!! 넘귀여워!

 3 years ago 

엄마를 더 닮았죠 다행입니다...

머리만 새로했을 뿐인데... 인물이 훤~ 하네요^^

 3 years ago 

남자는 머리빨이죠 ㅋㅋ

우주복 입혀서 머리를 자르는군요~ 신기합니다. ㅎㅎㅎ
가족사진 예쁘게 잘 찍으세요~

 3 years ago 

예쁜 쌤이 머리해줘서 좋아하는 듯 하네요.....

첫 미용실은 싫어할텐데 젊잖게 앉아있는 모습이 의젓합니다^^

 3 years ago 

의외였어요 ㅎ

큰 엉아가 된듯 더 의젓해 보이네요
멋져요 ~

 3 years ago 

지난 포스팅 보면 정말 많이 컸네요 ㅎㅎ

잘- 생겼습니다.^^

 3 years ago 

아빠 안닮아서요 감사합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