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yuh8 파워다운, TRST는 유지

in Middleman Trust2 years ago

보팅서비스를 하려고 했지만 취소합니다. 생각보다 복잡하고 귀찮을듯하네요. 파워다운 완료시까지 TRST 홀더에게 일정량 보팅을 계속 하겠습니다.TRST 의 자산과 제 자산이 섞이면 문제가 될수도 있을듯합니다.
보팅서비스 한다고 토큰을 팔고 파워다운하면 기만으로 보일수 있겠네요. 지금은 TRST 자산계정에서 자금을 뺀적이 없습니다. 블록체인의 투명성이죠.

트랜잭션 피같은 경우 제 사비로 부담하기도 했고, 운영 비용을 받은것도 아니고 열정페이인데 스트레스 받고 신경쓰이는군요. TRST는 일단 유지할생각입니다. 환불 요청시 원금 돌려드립니다. 홀더분들 의견을 모아서 원하는 방향으로 처리 하겠습니다. 토큰 운영이 저랑은 안맞는듯하네요. 능력부족입니다.

스팀파워에 너무 안주하는 느낌이었고 비중이 스팀이 너무 많은 듯해서 이번에 다른 토큰도 좀 보유해 볼생각입니다. 스팀을 완전히 떠나는것은 아니고 비중을 줄여서 좀 쉬어 볼생각입니다.
본업도 바쁘고 게임도 해야하고 좀 쉬어야겠습니다.

Sort:  

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블랙아이딤 의견에 찬성해요.
스트레스 받지않고 충분히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되세요~^^ 응원합니다

네, 쉬면서 마음을 비우고 다시 해야지요.

스트레스 너무 받으시면 TRST에 신경을 안 쓰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TRST는 제가 원해서 구입한 것이라서~~ 쓰임이 없더라도 계속 가져 갈 생각입니다.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신경 안쓰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키스팀을 운영하다보니 번거로운 일이 많더라고요.
가능하면 개인 시간과 사비가 들지 않도록 하시는 게 롱런하는 길 같습니다.
힘내세요~!!

네 조언 감사합니다. 쉬면서 마음을 좀 비워야 겠습니다

넵~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세상 일이 참 쉬운게 없는 듯 합니다.

네 쉬운게 없네요.

hello i hope you continue your support to me as a witness ..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33.20
ETH 2442.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