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보2

쫄보는 늘 현금 비중을 10~20%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미국의 광역 관세 어그로에는
손절을 과감히 하여 현금 비중을 50%까지 늘려놨습죠.

그런데 반등 타이밍에 못들어가고
지켜만 보다 손가락을 빨고 있는 형국입니다.
따라가자니 너무 올라버렸고(계좌 모두 양전),
가만히 있자니 FOMO가 와서
모두 단기채권에 넣어둔 상태입니다(워렌버핏 따라하기ㅋㅋ)

향후 어떤 게 괜찮나보는 와중에 국내 채권이 가장 점수가 높아서
쇼핑 구경 중입니다만 일전에 미국채권에 아픈 기억이 있어서
안전자산이라는 채권도 손 나가기 주저하게 되네요.

이럴 땐 다시금 조정을을 대비하고 속 편히 있는 게 버는 걸지도.
쫄보는 계속 웁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talkit voting 서비스 2025-05-13 보팅 내용
https://www.steemit.com/@talkit.wallet/talkit-voting--2025-05-13--

@talkit.walle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5 회 스팀잇 포스팅 큐레이션 이벤트 참여자 글 - 2025-05-14
https://www.steemit.com/@talkit/-5----------2025-05-14

@talki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나와서 보면 다 경험이고 자산입니다.
투자는 결국 실패와 경험 같습니다.

화이팅 !!

그러리라 생각합니다.
일찍 실패하고 손해보는 게 나중에는 밑거름이 되리라!

H4LAB Delegation Status (2025/05/15)
https://www.steemit.com/@h4lab/2025-05-15-status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