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쫄보2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Avle 경제와 투자 • last year 지나와서 보면 다 경험이고 자산입니다. 투자는 결국 실패와 경험 같습니다. 화이팅 !!
그러리라 생각합니다.
일찍 실패하고 손해보는 게 나중에는 밑거름이 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