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행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edited)

오늘 갑작스레 서울 출장을 갑니다.
아직 부산인데도 오늘 너무너무 춥네요
오늘은 팬티 세장입어야 함 부들부들

교육형 메타버스 시연 촬영하러가는데
준비해가는 프로토타입과 개발 중인 것은 하늘과 땅차이인데
어쩌죵 ㅋㅋ

4DAB9D8E-A8C1-425D-8FB3-872FE26EC2B7.jpeg

실망하든 어쩌든
오늘 중요한건 서울의 코로나와 추위입니당.
후다닥 부산 내려와야짓!

Sort:  

팬티3장이요? ㅎㅎㅎ 5장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

 3 years ago 

바지 입으면 불룩 ㅋㅋㅋ

오오.. 팬티세장..그냥 털실팬티 입으시는게 ㅋㅋ

 3 years ago 

ㅋㅋ 털실 ㅋㅋㅋ 북방민족 되겠네요

와우!! 메타버스??
피플러님 님좀짱인듯!!! ㅎ
부디 무탈하게 잘 마무리하시고 돌아가세요 🙏

 3 years ago 

제가 다 만드나요 뭐 ㅋ
오늘 육아 홧팅 하세요!

ㅋㅋㅋ 춥다고 팬티 3장 입는사람은 처음인듯...
코로나, 추위와 싸워 이기고 오세요~

 3 years ago 

마스크나 팬티는 겹겹이~~~ ㅋㅋ

꼭!! 팬티 세장 입고 마스크 세장
쓰고 얼릉 댕겨오세요~~ ㅎㅎ

 3 years ago 

댓글 알림 보고 순간 팬티 세장 쓰고 얼릉 댕겨로 보았음
하이개그인가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3 years ago 

팬티 3장 노~ 노~

내복 1장....

서울 왔으면 코 조심해야합니다

코 베갑니다....

ㅎㅎㅎ

 3 years ago 

내복이란걸 입어본지 10년은 넘은거 같네요 ㅎ

출장 조심히 다녀오세요 감기도 조심하시고 ㅎ

 3 years ago 

이제 집에 들어가는 중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 ㅋㅋㅋㅋ 이번엔 피플러님이 서울로 오시네요!!ㅋㅋㅋ
오늘 하루는 피플러님과
서울 하늘 아래 같이 있다고 생각하겠습니다ㅎㅎㅎ

 3 years ago 

다음주 IR하러 또 올라가는데 서울역 플랜카드 들고 환영 기대해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619.61
ETH 2698.7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