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 보니 생일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그러고 보니 생일이다.

아내: 뭐 필요한 거 없어?
나: ( 그.. 왜 스팀잇에 스파업이라고) 없어. -_-

갖고 싶은게 없을리가 있겠냐만은
어른이 된다는 건 타협할 줄 안다는 것이니까

똑같이 출근하고 평범한 일상.
굳이 변화를 준다면 오늘 저녁 식사는 특별해야겠다.

매년 생일마다 떠오르는 어릴 적 가난했던 시절
친구의 친구 생일에 어쩌다 가게 되었는데
그곳이 경양식 돈까스 가게였다.
어찌나 충격적이었던지..


맛있어 보인다는 생각보다 이런 생일파티(?)를 진짜하는구나 했었던 것 같다.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며
오늘 저녁은 경양식 소스의 돈까스를 해먹어야지.
아드님의 방해공작이 예상되지만 ㅎㅎ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스팀 어플을 쓰시면 스팀잇을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경양식 돈가스?!
저는 친구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피자를 먹어봤죠
그때 느낀 충격이란 ㄷㄷ

생일축하드립니다.

 3 years ago 

네 딱 그런 느낌이죠 피자는 저도 국민학교 4학년때 ㅋㅋ
감사합니다. 엑시로 마음 아팠는데 오늘 큰 위로가 되네요 ㅎ

 3 years ago 

검나게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즐거운 하루 누리시기 바랍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아아아~

 3 years ago 

아! 댓글을 커뮤니티 계정으로 달아붓네요...
ㅎㅎㅎ
가족과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3 years ago 

111.JPG

@angma 높은 시세에 이런 귀한 스팀을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야~호~

축하드립니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3 years ago 

이렇게 축하해주시니 감사해요 ^^ 건강한 하루 되세용~

생일 축하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거 만큼 큰 선물이 있을까요?(스파업 빼고요 ㅎㅎㅎ)

 3 years ago 

흐흐.. 저도 평일에는 주말 부부나 다름없어요.
세종 타지에서 항상 잘 챙겨드세요. 항상 잘 받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3 years ago 

집앞에 크로와상 가게 오픈했는데 크로와상님 생각 나더군요 ㅋㅋ
감사드립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누구도 생일축하는 막을수없어여!

 3 years ago 

친구들, 동료 직장인들 보다 더 축하받는 곳이 이곳 스팀잇인가요!!!!
부담스럽지만 너무 행복합니다. 싸랑해요 밀키스!

생일 축하드립니다 형님^~^//
맛있는 돈까스와 함께 행복한 저녁 되셔요~☆

 3 years ago 

감사드립니다~ 오늘 스팀잇에서 축하를 많이 받은 것만 해도 너무 기분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