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스크래치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그래서 지금 열돔에 갇혀있는건가요? 땀이 주르륵

집 코 앞에 어린이집이 있지만 탈락해서 한블럭 떨어진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데요 초보 드라이버 아내가 아들을 싣고 데려다 줍니다.

근데 그곳 지하주차장 똑같은 기둥에서 두번이나 긁었네요ㅠ


마눌: 어.. 우짜지 똑같은 곳에 또 긁었네~
나 : 어.. 괜찮아 컴파운드 하면

벅벅벅 뽀닥뽀닥-
땀 육수 주르르륵


깊게 파인 곳은 오랜만에 페인트 붓으로 ㅠ

마눌: 오.. 새거다 새거 이런거는 쉽게 지워지는구나!!
나: !!!!!!

오늘도 화목한 가정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스팀 어플을 쓰시면 스팀잇을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컴파운드..전 제가 사서 제가 직접합니다. 운전 그까이꺼~~

 3 years ago 

+.+ 멋지다!!!

이런거는 쉽게 지워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지우는 능력자 피플러님^^

 3 years ago 

이게 무슨 지우개인 줄 아나~ ㅋㅋㅋ (쉿)

벌써 아내분이 보고 있을꺼예요~ ㅋㅋㅋ

 3 years ago 

제가 자신있게 이런 댓글 달 수 있는 이유는 그분께서는 콤퓨타랑 거리가 먼 분이십니다. 캬캬캬캬캬

마스터이시네요!고생하셨어요~~^^

 3 years ago 

제품이 다한 거죠 뭐... 헌차라서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런지 ㅋㅋ 상처가 늘어납니다. ㅠ

으허.. 가정의 평화를 위해 ㅋㅋ
그래도 감쪽같이 지우셨네요 오호호

 3 years ago 

히히 요즘 제품이 좋아요 ㅎ

저도 이상하게 제가 운전하고 나면 남편이 나중에 저를 부르더라구요 ㅋ

이거 어디가 박은거야? 어디다 긁은거야?

ㅡㅡㅋ

 3 years ago 

하하하하하
아..... 전 새차가 아니라서 그 정도는 아닙니다. ㅋㅋ

와~!!! 새차가 되었네요~ 저희 아내도 기둥을 그냥 지나치지 못합니다~ ㅎㅎㅎ

 3 years ago 

기둥을 그냥 지나치지 못합니다~

하하하하하하.... 테슬라는 아니되옵니다!!!

벌써 크게 한번 해 먹었습니다~ 찌그러졌어요~ ㅎㅎㅎ

우아~~ 완전 깨끗해졌어요!!! 페인트칠까지요?!!

 3 years ago 

깊게 파인 건 화이트 같은 붓펜 있는데 그걸로 페이크 도색(?) 작업 했습니다.

 3 years ago 

제 차도 쫌...

문콕이 많은데...ㅎㅎㅎ

 3 years ago 

문콕은 저희 거도 어쩔 수가 없다는 ㅋㅋ

오늘도 가정의 평화는 유지되었네요..고생이 많으십니다..

 3 years ago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