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램 치과 끝~jhy2246 (73)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 • 15 hours ago 딸램 인플란트 하느랴 손주 봐 주기를 몇번~ 드디어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한 시간 정도 기다리다 보니 손자가 유모차에서 잠이 들었어요 덕분에 나도 깜박 ^^ 살살 달려서 집에 도착하니 랑이가 점심으로 짜장밥을 준비했네요^^ 맛있게 먹는 딸럄을 보며 흐뭇해 하는 랑이입니다 가까이에 있는데 한번도 못 가본 카페입니다 커피와 망고쥬스를 테이크 아웃^^ 커피도 좋고 망고쥬스도 진하니 좋았어요 #kr #krsuccess #fm-pool #postingcu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