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우중충한데....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2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아침부터 날씨가 우중충 합니다
우중충한 날씨에 아침부터 팀장님과 팀원이 한바탕합니다...
어제 저녁부터 조금 불안불안하긴했습니다..ㅎㅎ

외노자인 팀장님과 팀원간에 의견다툼은 자주있습니다
저야 10년 넘게 일본인팀장님 밑에 있었으니 그려러니 하고 넘어가는데..
다른 팀원들은 일본인 특유의 일처리 방식을 싫어합니다...
불필요한 일까지 해야한다고 우기니까욤...
그 것에 논리적인 반박이 안되면 그냥 하면 되는데 팀장님 이해도 못시키고 불필요한 일이라고 하기싫고 그러면 다툼이 생깁니다...

저는 잘 맞추고 회사생활하는 것 보면 일제시대때 태어났으면 친하나파 또는 압자비가 되었을지도...
맞춤법 틀린것 아닙니다 제가 가끔 일본커뮤니티에도 포스팅 하기에...
구글이가 자세하게 표현할까해서 살짝 바꿨습니다
ㅎㅎㅎ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오 타고난 사회성 🙂
우린 남편에게는 상당히 결여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흑 ㅜ ㅋㅋㅋㅋ

 2 years ago 

생존 본능 ㅋ
저도 일제시대 태어났으면 과연 어땠을까 자주 상상해봅니다. 와이프 왈: 오타쿠는 본국으로 돌아가라

왜 불필요한일인지를 타당하게 설명하면..이해를 해주실것같기도한데.. ㅠ-ㅠ

그러지 못할경우엔 그냥 조용히 일해야죠 호홋

 2 years ago 

그러지 못할경우엔 그냥 조용히 일해야죠 호홋

그렇쥬...ㅎㅎㅎ

언제나 업무적인 의견 다툼은 있는 것 같습니다.

슬기롭게 지나가시기를 !!

엄빠 친목 보팅풀 관련 공지!
https://www.steemit.com/@happyworkingmom/8teqc

@happyworkingmom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쩐지... 전에 앙마님이 일본분이신가 착각했었는데.. 그럴만 했네요.
그리고 구글이를 생각하면서 맞춤법을 일부러 틀리게 하고.. 꼼꼼하시네요~ ^^

 2 years ago 

지난주부터 이번주도 고객사놈들한테 밀리고 있습니다...

한일관계가 좋아서 방문하기 쉬웠다면 아마도 몇 번 불려 들어가서 고메나사이 하고 있었을듯합니다..

ㅎㅎ

일본어 능력자셨군요!! 친화력이 좋으신걸로요~^^

 2 years ago (edited)

에또~

와다시와...

에또... 일본어를....

에또 하나도 못하무니다...

팀장니므가 한국어를 엄청 잘하므니다...

ㅎㅎ

코로나 입원 4일차 드디어 1인실
https://www.steemit.com/@peopler/4-1

@peopler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05.83
ETH 3302.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