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맨!~~~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2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면서 목 하고 어깨가 자주 아프다고 와이프님이 디닥넥을 사달라합니다
제가 또 누굽니까 다사줘 아닙니꽈
아이언맨 에디션 한정판도 나오긴하지만 별거 아닌데 몇 만원 더줘야해서 일반모델 샀습니다
image.png
생각보다 상자가 작아서 혹시 내가 아이들사이즈 산건가 생각했습니다

image.png
실제 사이즈도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ㅎㅎ
목에 하는거라 그러합니다..

시착해보는데 아래턱을 미는거라 혹시 부정교합 오는거 아니냐는 걱정도 됩니다
15분씩만 해야겠어요

거울을 보니 아이언맨 삘이 조금 납니다
아이언맨 놀이 해도 될것 같아요...ㅎㅎ

스마트폰을 잡고 사는 둘째도 강제로 15분 착용시켰습니다...
첫째도 해보라 하니 둘째가 침 흘렸다고 안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내 그럴줄 알고 이너패드 하나 더샀다 이눔아~~

신문물 도입으로 목이 편안해지는지 봐야겠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ㅎㅎ
사용후기 기다려 볼게요 ~

 2 years ago 

아 이런거 전 옛날에 나온거 써봤는데 답답해서 오래 못쓰겠더라구요 목 건강은 경추 베개 좋은거 쓰는거랑 땅콩볼에 최곱니다.

 2 years ago 

티비 광고 많이 나오는 것이니 믿어보겠습니다

ㅎㅎㅎ

교정용인가봐요 근데.. 저거쓰면 엄청 불편할듯...ㅎ

 2 years ago 

사용하고 있을떄는 불편한데 15분 사용하고 나면 시원하다라는 느낌이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8.35
ETH 3499.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