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갑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네요
그래도 바쁜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사 클레임에...
각종 중요회의에...
협력사 직원 불러서 회의도 하고 밥도 사주고 그 덕에 제도 꽁짜 점심 먹고..

자동차 점검과 엔진오일 교환도 센터예약 끝냈고 올해 해야할 일 들이 마무리 되갑니다
중요회의 두 개를 끝내서 숙제를 다 끝낸것 같은 기분이긴한데 아직 클레임 건이 남아서 거시기합니다

대표님이 부서별로 슬로건을 하나씩 만들라는데 목표도 없이 만들라하니
ㅎㅎㅎㅎ
그르나 또 우리가 누굽니꽈
부서가 부서인지라 인터넷 검색하니 슬로건이 한 500개정도 쭉~~ 나오네요
이중에 하나 고르면 될듯합니다
ㅎ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항상 응원합니다^^

500개 ! ㅋㅋ

스팀잇에 괜찮으면 올려주시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ㅋ

 3 years ago 

부서별 슬로건이라니 ㅋㅋㅋ
사단장님이 까라면 까야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