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입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2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비켜갈것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것이왔네요

둘째가 밤에 열이 떨어지지 않더니 병원 검사에서 앵성 나왔다네요.
아직 백신을 맞지 못해 가족중 첫 확진이네요
많이 아프지 않고 넘어가기를 기원해야겠습니다

이제 첫째 보호가 중요해졌네요...
중간고사 지필시험을 앞두고 있어 시험을 못볼까 걱정입니다
나름 수행평가도 열심히 준비했는데 지필을 못보게 되면....
ㅠㅠ

저도 오후에 반차 사용하고 검사하러 가야겠습니다
매주 PCR 받고 있어서 이제 두렵지 않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저희 아이도 중이염때문에 병원갔더니 70%가 코로나 양성으로 뜨시더라구요..
저흰 지나갔지만 어휴... 두번 걸리고 싶지않아요..
무사히 지나갔음 좋겠네요.

 2 years ago 

둘째만으로 무사히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아이들은 그나마 많이 아프지 않고 수월하게 지나가더라구요. 둘째는 많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고 큰아이는 무사히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2 years ago 

첫째는 첫째대로 방어차원에서 방으로 격리시켰습니다..

둘째네 반 대부분이 어제 결석을 한듯하구요

e알리미에 아이네 반만 콕 찝어서 게시글이 있더니 담임샘도 확진이시나 봅니다 대체교사 투입게시글 올라왔네요..

둘쨰는 아파도 신났습니다 ...게임기 들고 하루종일....

고딩이 코로나 걸리면 시험을 못 봐 손해가 크더라구요..9월부터는 볼 수 있다는데 어떤 대책이 필요한듯합니다. 애들은 하루 잠깐 아프고 지나가더라구요.

 2 years ago 

아직 중딩애라 괜찮은데 이 번 학기에 수행을 무지 준비했었거든요 이번에는 성적 쩜 올려보겠다고 그래서 지필도 꼭 봐야한다고...
얼마나 오를지는 두고 봐야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558.50
ETH 2437.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