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달립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이제 많이 쌀쌀합니다...
옷을 살짝 두겁게 입었다니 밖에서는 적당한데 출근길 전철에서는 살짝 덥네요

image.png
오늘도 열심히 달려갑니다....회사로....
제가 강남스타일이 아니라서 강남까지는 못가고 중간에 내려야합니다..
노선표 보고 어!~ 저거 나도 타는 전철노선인데 라고 생각하시면 저랑 한 번쯤은 마주쳤을지도 모릅니다
그냥 스쳐가는 인연으로....
ㅎㅎㅎ

일찍 나왔다 싶었는데 회사 도착하니 정확히 9시네요...
잠깐 스팀잇 포스팅 하고 메일 하나 쓰고 외근나가야합니다..
메일은 영어로 번역해서 써야햐서 시간이 조금 걸리겠네요
그럼 아메리카스타일로 다가...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