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이제 나이의 앞자리 숫자가 바꼈습니다...ㅠㅠ

image.png
토스도 제 생일을 축하해 주네요
저 이런사람입니다
ㅎㅎㅎㅎ

친형은 멀리 살기 떄문에 케익 상품권 보내주었네요..

오늘 하루만은 행복하게 지내보겠습니다...

Sort:  

오우 생일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ㅎ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가고 있습니다

ㅎㅎ

생일축하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years ago 

독거님이 축하해주셔서 행복합니다...

ㅎㅎㅎ

 3 years ago 

오늘은 매순간마다 행복을 느끼는 하루 되세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오늘 외근을 다녀왔더니 매순간 행복보다 바람을 엄청 받고 다니고 있습니다

축하드려요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3 years ago 

네네 감사합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생일 축하드려요. 앙마님^^

 3 years ago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립니다. 🎂
저는 올해가 9로 끝나고 내년엔 앞자리가 바뀝니다 ㅜㅜ

 3 years ago 

감솨합니다...

앞자리 바껴도 달라진점은 없네요....ㅎㅎㅎ

생일 축하합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

생일 축하드립니다~ 남은 하루 행복하세요~ ^^

 3 years ago 

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5.94
ETH 2446.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