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저버 코인.....ㅠㅠ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옵저버 라는 코인을 작년에 알게 되어 휴대폰 센서를 이용해서 한 시간에 한 번씩 기압을 전송해주면 처음 이벤트 떄에는 10옵저버코인씩 받이서 8천개가 채워질 무렵 웨더스션이션이라는 장비를 분양 받아습니다
이떄가 1옵저버 코인이 3원 정도 했었네요

웨더 스테이션 보증금으로 8천개 모아놓은 옵저와코인과 나머지 옵저버를 스달 팔아서 분양 받았었쥬...
코인들이 올라 올라 옵저버 코인도 60원까지 올라서 나중에 분기당 받을 5만개의 코인을 생각하니 뿌듯했습니다
ㅎㅎ

그르나 6월말 첫 보상으로 6만개 남짓 받았는데 코인이 추락해서 다시 3~4원이 됐네요
업비트가 원화시장에서 빼버린게 가갖 하락의 원인이었네요..ㅋㅋ
그래도 전기값이러도 나오니 쭈~~~욱 가지고 있어봐야겠습니다

hive_logo.PN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이제 엄마카페에서 못뵙게 되서 아쉽네요ㅠ
종종 찾아와서 보팅하고 댓글달께요~

 3 years ago 

제가 또 누굽니꽈...

자주 들러서 포스팅도 하긴할겁니다

보팅 못 받는다고 포스팅을 안할껀 아니니까요

보팅도 하고... ^^

네^^ 계속 소식을 들려주세요~

 3 years ago 

아.. 그냥 데일리에서 놀껄 그랬나요 괜히 커뮤니티 하나 만들어가지고 -_-a
곤란한 상황 ㅋㅋㅋㅋㅋ

 3 years ago 

스팀잇 카톡방에 피플러님이 안보이시는군요..
아래 링크 타고 가시면 이벤트 내용있습니다.
카톡방에 117명이나 들어와 계시네요..
익숙한 아이디분들도 많고요
피플러님을 초대해봅니다 ^^

너도나도 파인트 이벤트

 3 years ago (edited)

어.... 이런 것도 있었나요?
착한앙마님 소개로 왔어요~ 하면 되나요? ㅋㅋ 아 부끄럽

 3 years ago 

착한앙마님 초대로 왔다고 외쳤음요 ㅎ

 3 years ago 

아즈 잘 하셨습니다....ㅋㅋㅋㅋ

새로운 커뮤니티의 흥행을기원합니당

 3 years ago 

쉿~ 비밀입니다...ㅎㅎ

 3 years ago 

아..그 옵저버 ㅠㅠ 그래도 전기값이라도 나와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