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드셨습니까?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2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점심은 맛있게 드셨습니꽈?
image.png
오늘의 점심 메뉴는 뼈다귀해장국입니다...
4900원 미역국밥집 갔더니 사람들이 줄서 있어서 포기하고 옮겼네요...
물가가 오르니 저렴이 식사로 몰리나봅니다

2022년 피플러님(@peopler) 처럼 저도 앞자리 숫자가 바뀌었습니다
피플러님은 적을 만들지 말자라고 다짐을 하신것 같은데

저는 업무 특성상 사방이 온통 적입니다
그렇다면 저는 올해 이 적들과 싸워 이겨 적을 제거하자로 정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Sort:  

허허.. 해장국 집이군요 일단 입 먼저 벌리고 있을게요^^

 2 years ago 

고기 떼고 남은 뼈조각이라도 드릴까요?

ㅎㅎㅎ

후후... 뼈라도... 응?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50대 진입입니꽈? ㅎㅎ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40대 진입 이십니꽈? ㅎ

 2 years ago 

설마요

독거님이 맟추셨자나요

마음과 정신세계는 온 우주의 기운을 받아 이제 40대 진입입니다

ㅎㅎㅎ

 2 years ago 

와 4,900원 짜리 밥집이 있다닝...

피플러님은 적을 만들지 말자

네. 적이라고 부르지 않고 그냥 짤라버립니다.

 2 years ago 

식사물가가 너무 오르다 보니 이제 저렴이 식당이 새로 나오고 있어요...

반찬은 최소한으로 간단히, 특정 메뉴 전문으로..

인기도 많아요 가성비가 좋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34.33
ETH 3745.9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