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꼬였습니다...ㅎ

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2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ma 착한앙마입니다

logo1.png
다음주에 와이프 생일이 있습니다
반차 쓰고 점심 같이 먹으려고 어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생일날 1시까지 회사 앞으로 오라고...
회사앞으로 가야하느냐? 왜 반차 쓰냐고 그냥 하루 쓰고 같이 나가믄 되는거 아니냐
암튼 어제 이야기는 잘 됐습니다

그런데....
오늘 회사 와서 달력을 보니 고객사 회의가 그날이네요... 뚜둥....
생일 다음날 일정 있냐고 없으면 다음날 하루 휴가 쓰겠다고 했더니

됐어

입니다
ㅠㅠ

Sort:  

매년 와이프 생일이 다가오면 고민되죠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에고~
어째요?

 2 years ago 

대안을 마련해야합니다...

ㅎㅎ

취향에 맞는 선물을 추천합니다^^ ~

 2 years ago 

선물은 이미 찜해 놓은게 있습니다

^^

그 기분 아주 격하게 공감이 많이 됩니다. ㅎㅎ

이건 @angma님이 잘못하셨네요~ㅎㅎ
그래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니 와이프님께서도 말씀은 그렇게 하셨어도 이해하실거예요^^

 2 years ago 

그래서 지금 갤럭시버즈프로가 달려오고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