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 * FIL 실험 관련 - 9월 초반에 첫 분배가 이루어집니다.

in JCAR 프로젝트2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느덧 8월도 2/3 가 지나가고 있네요.

9월부터는 TJCAR*FIL 실험 관련 정산이 시작되게 됩니다.

다음 이미지는 FIL 채굴 관련 페이지를 캡쳐해보았습니다.

image.png

파일코인 채굴이 손이 굉장히 많이 가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중간에 날씨 이슈나 전기등의 문제가 생겨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는 채굴파워가 떨어진다고 하는군요.

image.png

대표님은 4개의 계정을 운영하며 한개의 계정당 약 300개 가까이 채굴이 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실험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9월 초반에 파일코인과 스팀 정산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정산이 마무리될 때쯤이면 FIL이 10배 이상 올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FIL 실험에 참여하신 분들은 미리 업비트의 파일코인 입금 주소를 확보해놓으시기 바랍니다.
FIL 분배는 업비트를 통해서 전송될 예정이며, 스팀은 스팀잇 지갑 상에서 전송하게 됩니다.

FIL 실험 프로젝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소정의 보팅을 지원합니다. ㅎ

Sort:  

참여할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
@응원해

오~
드디어 시작이군요.
뭔가 수확의 기쁨을 누리는 농부가 된 기분이에요^^

시간이 금세 흘러가는군요 ㅎㅎ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9월이 언제오나 했는데 벌써 코앞이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업비트] FIL 입금주소
f1vqj62q373kykmxzrbxmmkcddpgeyibjd4m5gkiy

시간이 빠르네요.
벌써 첫 정산이 시작 되는 군요.

늘 감사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벌써 채굴인가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화이팅입니다!!!

참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_^

앞으로도 이런 기회 참여하겠습니다 ㅎ 18개월 가즈아!

파일코인 퐈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5.60
ETH 3304.70
USDT 1.00
SBD 2.69